HD가족클리닉은…

HD가족클리닉의 목표는 안전하고 신속하게 내담자의 심리적 상처나 미해결 과제를 진단하고 고통을 치료하고, 상처를 회복하고 적응하는 능력을 키움으로써 궁극적으로 스스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 드리는 것입니다.

The goal of HD Family Clinic is to help clients heal from their psychological wounds and unresolved issues by providing safe and timely diagnosis, treatment, and support for their pain. We also help clients develop the skills they need to recover from trauma and adapt to change, so that they can ultimately grow and thrive on their own.

HD가족클리닉은 자연과 도시의 조화로운 어우러짐 속에서 마음의 치유를 도모하는 곳입니다.

클리닉은 북한산과 인왕산으로 둘러싸인 위치해 있어, 수려한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와대와도 가까워 도심의 편리함도 누릴 수 있습니다.

클리닉 내부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창가에는 소파와 의자가 놓여 있어, 자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클리닉은 부부상담, 아동상담, 가족상담 등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감정코칭, 회복탄력성 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클리닉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자연과 도시의 조화로운 어우러짐
  •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 다양한 상담 및 교육 프로그램

이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HD가족클리닉은 마음의 치유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위 이미지는 클리닉 내부애서 보이는 전경입니다.  기다리는 시간에도 창가에 앉아 자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치유의 연장이 됩니다. 

HD가족클리닉은…”의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